“살기좋고 살맛나는 중구구현에 동참”

각계 인사 창간 19주년 축하 메시지
/ 박 성 준 국회의원/민주당 중구성동구을지역위원장

 

중구성동구을 국회의원 박성준입니다. 중구의 발전을 선도하는 창의적인 신문인 중구자치신문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9년 간 중구자치신문은 정치, 자치, 경제, 사회, 문화, 스포츠, 교육, 전통시장, 주거환경과 재개발 등 주민과 밀접한 관계에 있는 분야를 심층적으로 취재하고 보도해 왔습니다.

 

오랜 시간 중구의 현안, 서민들의 애환을 담아내겠다는 의지를 단단하게 지키고 있어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저 역시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관심에 힘입어 대한민국과 중구의 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정부 및 구청과 긴밀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중구의 주요현안인 교육환경개선, 재개발, 도심산업 활성화 등의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현재 코로나19가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정부와 중구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시행하면서 투명하고 철저한 방역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습니다. 중구민과 중구자치신문 애독자 여러분들도 힘들고 어려운 일이 많겠지만 정부정책에 동참하면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조기에 종식될 수 있도록 다 같이 힘을 모아 나갔으면 합니다.

 

저 또한 국회에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을 지원하고 보호할 수 있는지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을 겪으면서 보편적인 일상생활이 우리에게 얼마나 소중한지에 대해서도 알게 된 만큼 철저한 대책을 강구토록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중구자치신문이 향후에도 구민의 눈과 귀가 되어 ‘살기 좋은 중구, 살맛나는 중구’를 그려 나가는데 기여하리라 믿으며 그 길을 함께 걷도록 하겠습니다. 중구자치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