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을 실천한 당신이 있어 세상이 아름답습니다"

2024 따뜻한 겨울나기, 드림하티 동참 개인·단체·기업인 22팀 초청
2024 후원자 예우 행사 마련, 안경사협회 등 후원자에 감사패 수여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가 5월 12일 후원자 예우행사, ‘2024 Thank you, 아름다운 당신’을 명동아트브리즈에서 개최했다. 


2024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과 드림하티 사업에 동참한 개인, 단체, 기업인 22팀을 초대해 경제가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이웃을 위한 온정을 보여 준 후원자들에 깊은 감사를 전했다. 


이 중 중구 명예의전당에 헌액되는 기업은 금호석유화학그룹, ㈜투데이아트, MG새마을금고 명동, 한국캐피탈(주), 수도환경(주), ㈜래피젠이다. 


김성근, 이흥주, 한순위, 경호회, (사)대한안경사협회 중구분회, 행복한 동행 LTA남산태권도는 김길성 중구청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기업과 개인은 모두 10곳으로 김한수, 김상오, 박성환, 성도교회, 서울침례교회, 보아스이비인후과, ㈜백송기업, ㈜유진건업, MG새마을금고 중림만리, 오장갈비다.


이중 금호석유화학그룹은 중구에 아이 일곱을 낳아 화제가 된 다둥이 가정에 1억 원을 쾌척해 가족의 보금자리를 마련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사)대한안경사협회 중구분회는 2015년부터 매년 ‘맞춤 안경 나눔 행사’를 개최해 800여 명의 저소득 어르신들께 안경과 돋보기를 맞춰드리는 등 나눔을 꾸준히 실천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한 후원자는 “후원금이 어떻게 쓰이는지 공유하는 시간을 통해 후원자로서 자긍심을 느낄 수 있었고, 나눔의 기쁨과 의미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김길성 구청장은 “나라 안팎으로 경제 상황이 좋지 않지만 매년 중구에 뜻깊은 나눔을 실천하시는 분들을 직접 뵙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었다”면서 “후원자의 따뜻한 마음을 잊지 않고 취약계층 지원에 더욱 애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