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도 대학입시 전형 알짜 정보 제공

중구, 내달 7일 2020 대입 정시 설명회… 똑똑한 입시 전략 제안에 맞춤형 컨설팅
메가스터디 박원규 연구원장 진행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지난 14일 막을 내렸다. 한 고비를 넘긴 수험생들은 다시 내달 26일부터 시작되는 정시 모집을 준비해야 한다.

 

이에 중구(구청장 서양호)는 오는 12월 7일 오후 1시 구청 7층 대강당에서 2020학년도 대입 정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수시가 아닌 정시로 대학 입학을 노리는 수험생들에게는 알토란 같은 소식이다.

설명회 진행은 메가스터디 러셀 교육평가연구원의 박원규 원장이 맡는다.

 

온라인 입시 사이트로 유명한 메가스터디 진학정보실장으로 근무한 다년간의 경험을 살려 입시 노하우를 전수하고,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에게 대학 입학 정시 전형을 위한 알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정시 설명회 신청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현재 선착순 접수중이다. 중구청 홈페이지나 전화(교육아동청소년과 교육혁신팀 ☎ 3396-4666)로 접수하면 된다.

 

정시 설명회가 끝나면 구청 3층 기획상황실에서 일대일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총 40명 대상으로, 정시 설명회 신청자 중에서 번호표를 받은 대상자에 한한다. 번호표는 설명회 시작 전인 12시 30분부터 구청 대강당에서 중구민에 한해 선착순으로 배부한다.

 

컨설팅은 박원규 원장을 포함한 메가스터디 러셀 교육평가연구원 5명이 일대일로 15분씩 진행하며 수능 결과를 고려한 학생별 맞춤 입시 전략을 제공해 도움을 준다.

 

서양호 구청장은 “그 동안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의 고생이 헛되지 않도록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필요한 정보를 제대로 파악하고 촘촘한 입시 전략을 세워 원하는 대학에 진학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