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 지방선거 예비후보 35명 등록

/ 2014. 5. 14

 

구청장 후보 새누리당 최창식, 무소속 김연선

시·구의원 후보 허수덕·김세환·이혜경·이선호

 

새누리당 최창식(崔昌植, 62)씨가 지난 7일 중구선거관리위원회에 중구청장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중구 다산로(약수동)에 살고 있는 그는 한양대학교 대학원 도시공학과를 졸업(박사)했으며 현재 중구청장으로서 직무 정지 상태에 있다.

 

무소속 김연선(金連善, 58)씨가 지난 9일 중구선거관리위원회에 중구청장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중구 명동7길에 살고 있는 그는 전 서울시의원과 중구의회 부의장으로서 순천향대학교 일반대학원 의학과를 졸업(박사)했으며 현재 정치인으로 활동 중이다.

 

새누리당 허수덕(許水德, 49)씨가 지난달 30일 중구선거관리위원회에 중구 제1선거구 시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중구 퇴계로(광희동)에 살고 있는 그는 전 중구의회의원으로서 한양대학교 전기공학과를 졸업(학사)했으며 현재 새누리당 서울시당 부위원장(행정자치위원회 간사)을 맡고 있다.

 

새정치민주연합 김세환(金世桓, 39)씨가 지난 1일 중구선거관리위원회에 중구 제1선거구 시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중구 퇴계로(필동)에 살고 있는 그는 단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과를 졸업(학사)했으며 현재 중구자영업지원센터 총무국장과 독도수호국제연대 홍보팀장을 맡고 있다.

 

새누리당 이혜경(李惠慶, 48)씨가 지난 7일 중구선거관리위원회에 중구 제2선거구 시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중구 다산로(약수동)에 거주하고 있는 그는 전 중구의회의원으로서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석사)했으며 현재 대한적십자사 종로중구지사 사업발전위원을 맡고 있다.

 

새정치민주연합 이선호(李宣鎬, 44)씨가 지난달 30일 중구선거관리위원회에 중구라선거구 구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중구 다산로(청구동)에 거주하고 있는 그는 건국대학교 일반대학원 벤처전문기술학과를 졸업(박사)했으며 현재 비아이엔젤클럽 회장을 맡고 있다. <2014. 5. 13 17:00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