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지방선거 예비후보 현재 23명 등록

구청장 후보 김남성… 시·구의원 후보에 송희·이형연·김영선·윤판재·고문식

/ 2014. 4. 9

 

6·4지방선거를 앞두고 김남성(金南成, 57) 사회복지사가 새정치민주연합 예비후보로 지난 4일 중구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했다.

 

중구 다산로(약수동)에 거주하고 있는 그는 단국대학교 행정대학원 사회복지학과 졸업(사회복지학석사)했으며, (전)광주/전남 경찰청장을 역임했다. 현재는 여명재가노인지원센터 시설장을 맡고 있다.

 

새정치민주연합 송희(宋憙. 60)씨가 지난 8일 중구선거관리위원회에 중구 제1선거구 시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중구 중림로(중림동)에 거주하고 있는 그는 중구의회 부의장을 역임했으며, 경기대 서비스경영전문 대학원 석사 자산관리서비스 전공에 재학중이며, 현재는 새한국문협 연수원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중구 제2선거구 시의원 예비후보로 새정치민주연합 이형연(李炯淵, 54)씨가 지난 4일 중구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했다. 중구 청구로1길(청구동)에 거주하고 있는 그는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지방자치·도시행정전공 석사과정을 졸업(행정학석사)했으며, 중구자치신문 발행인 겸 대표와 (사)전국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장을 역임했다.

 

중구 가선거구 새정치민주연합 김영선(金榮善, 54) 의원이 지난 8일 중구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중구 중림로(중림동)에 거주하고 있는 그는 민주당 중구 지방자치위원장을 역임했으며 동국대 언론정보대학원 신문방송학과 석사과정 5학기 재학중이며 현재 대건피혁 대표와 중구의회 행정 보건 위원장을 맡고 있다.

 

중구 가선거구 새정치민주연합 윤판재(尹判在. 55)씨가 지난 8일 중구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중구 퇴계로73길(신당동)에 거주하고 있는 그는 고등학교졸업학력 검정고시에 합격했으며, 민주당 중구 신당동 협의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동원상사 대표와 중구 신당·흥인지역 발전위원회 총무 겸 감사를 맡고 있다.

 

중구 나선거구 구의원 예비후보로 새누리당 고문식(高汶植, 55)씨가 지난 2일 중구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했다. 중구 다산로42나 길(신당 5동)에 거주하고 있는 그는 육군 제3사관학교 3사17기 문과를 졸업(전문학사)했으며, 제5대 중구의회 의장과 중구청 민원보좌관을 역임했다.

 

<2014. 4. 8일 16:00 현재, 가나다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