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유락 겨울축제' 개최

그림ㆍ아동한자 등 작품 전시회 눈길

총20팀 400여명 참가

 

 수강생들의 다재다능한 솜씨를 뽐내고 지역주민에게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특별한 행사가 마련돼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22일 구민회관 대강당에서는 유락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연중) 주최로 '2008 유락겨울축제'가 열렸다.

 

 발표회, 전시회, 문화행사로 구성된 이번 축제는 수강생, 강사, 지역주민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발표회는 피아노 6팀, 플룻 2팀, 발레 2팀, 검도 1팀, 아동영어 1팀, 반가운교실 2팀, 느낌이교실 1팀, 푸름이교실 1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3팀, 어르신일본어교실 1팀 등 총 20팀이 참가해 그동안의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김은솔 양 등 10명의 청소년아카데미 팀은 요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효리의 'U go girl', 원더걸스의 'Nobody' 댄스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15명의 아동 영어팀이 들려준 'You're my sunshine'과 어르신일본어교실 팀의 안종두 씨 외 10명이 열창한 '네박자'도 박수갈채가 끊이지 않았다.

 

 또한 이날 발표회에서는 다독상 성인부문은 정지영 이병관 주인애 씨에게, 아동부문은 김승진, 김수, 김범규 군에게, 강사표창에는 배희정 박현숙 박희현 김효정 씨에게 각각 수여됐다.

 

 구민회관 1, 3, 4층 로비에는 260여점의 작품이 전시돼 주민들의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그림작품, 만들기 개인작품, 협동화와 만들기 단체작품으로 구성된 아동미술을 비롯해 종이접기, 아동한자, 주산ㆍ암산, 반가운교실, 푸름이교실, 어르신서예교실 등이 마련됐다.

 

 문화행사는 책사랑 장터를 통한 책 판매, 푸드마켓과 꽃씨 홍보, 서예로 가훈 써주기, 독서클럽 작품 전시 등이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