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아이클린케어·㈜동아참메드 업무협약 체결

동아참메드, 홈앤아이클린케어의 프리미엄 멸균소독 보급키로
병원 수술실, 산후조리원 신생아실 등 RS·로타바이러스 완벽제거
기존 실시하는 살균소독의 한계성을 보완 완벽한 멸균소독 제공

 

각종 세균, 바이러스를 통한 감염성 질환이 증가하고 사스(SARS), 메르스(MERS)에 이어 코로나19(COVID-19)를 겪으면서 감염관리에 대한 중요성과 환경소독의 필요성이 강조되는 가운데 병원 수술실, 산후조리원 신생아실 살균소독 전문회사인 (주)홈앤아이클린케어와 멸균소독장비 판매사인 ㈜동아참메드는 프리미엄 멸균소독 보급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그리고 고수준의 살균소독이 필요한 곳에 멸균소독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멸균소독장비와 소독제품을 공급받기로 했다. 


(주)홈앤아이클린케어 방역소독 강진수 총괄담당은 신생아실에서 많이 발생하는 RS바이러스, 로타바이러스를 완벽히 제거하고자 기존 실시하는 살균소독의 한계성을 보완하고 완벽한 멸균소독을 제공하기 위해 ㈜동아참메드의 ED스프레이(EDSpray)와 ED와입스(ED Wipes)의 사용을 적극 권장했다. 


ED스프레이(EDSpray)는 고농도(과산화수소30%)의 과산화수소 증기를 이용한 기존 멸균소독기와 달리 저농도(과산화수고6%)의 과산화수소를 마른안개(Dry Fog)타입의 미세한 입자로 분사, 세균, 박테리아, 바이러스의 아포를 99.9999% 사멸시키는 멸균소독장비이다. 


또 작업 후 분사된 과산화 수소는 물과 산소로 분해돼 친환경적이고 안전하며, 일반 살균소독과는 다르게 생물학적 지표(B.I., Biological Indicator)를 이용해 바로 소독의 상태를 검증할 수있어 병원 및 관련기관에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환경표면소독을 위해 간편하게 사용하는 ED와입스(EDWipes)는 환경소독분야에서 국내 1위 브랜드인지도를 자랑하고 있고 세균, 바이러스, 박테리아의 살균 소독을 목적으로 국내 최초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의료용 소독 티슈 이다. 


안전하고 효과가 확실하고 빠른 시간안에 소독의 상태를 검증 할 수 있는 ED스프레이(EDSpray)와 감염병 예방용 환경표면 소독 티슈 ED와입스(EDWipes)는 부족한 살균소독의 문제들을 해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완벽한 소독을 제공할 수 있어 살균소독을 실시하는 많은 방역업체들의 관심과 기대가 증가할것으로 여겨진다. 


특히 코로나이후 각종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통한 감염성 질병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감염병 소독분야에 멸균소독기 ED스프레이(EDSpray)와 소독 티슈 ED와입스(EDSpray)의 수요와 활용도는 앞으로 더 증가할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