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9회 서울옥외광고협 중구지부 정기총회

2024 회계년도 사업계획·예산안·운영위원 등 승인
소상공인 대상으로 서울시 최초로 간판제작 재능기부
이영헌·엄청진·이재복·이정우·강석원·김치환 대표에 표창장

 

(사)서울특별시옥외광고협회 중구지부(회장 윤영기)는 지난 2월 15일 신당동 파티앤프렌즈에서 ‘2024년도 제39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재적회원 26명 중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회계년도 결산승인의 건 및 잉여금 결손금 처분안 △2024 회계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안 △운영위원 선임안 등을 만장일치로 심의 의결했다.


2024년도 사업계획으로 신규회원 영입을 최대화 하고, 회원상호간의 교류를 활성화하며, 회원사의 이익 극대화를 위해 최대한 노력하며 애로사항에 공동 대처하며, 지부 기능의 내실화 및 활성화를 위해 수익사업을 추진키로 하는 등 기본 운영방침을 정했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협회 발전에 공로가 많은 문화토탈사인 이영헌 대표가 협회장 표창을, 인포인트 엄청진, 정우기획 이재복, 정다종합광고 이정우, 서울미공 강석원, ㈜천일애드 김치환 대표가 서울시의회 의장 표창을 각각 받았다.


윤영기 회장은 “2024년도 제39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주신 많은 내빈들께 감사드린다”며 “민생경제를 살리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이때 중구지부도 2023년 1월 구청과 협의를 통해 소상공인 점포를 대상으로 서울시 최초로 간판 재능기부 1호점을 준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재능기부 선정조건으로 첫째, 영업기간이 10년 이상되는 노포여야 하고, 둘째, 맛집으로 객관적으로 검증된 점포였다”고 강조했다.


한상선 (사)서울시옥외광고협회장은 축사에서 “제39회 옥외광고 중구지부 정기총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중구의 고향식당 재능기부를 우리 서울25개구에서도 각구마다 1개씩 재능기부에 동참하자”고 제안해 뜨거운 호응으로 화답했다.


이 자리에는 길기영 중구의회 의장, 옥재은 시의원, 이정미 손주하 소재권 구의원, 국회의원 예비후보자 등이 참석, 축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