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안균오)은 한국인성교육협회와 11월 21일 중구시설관리공단 대회의실에서 인성교육 활성화 및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업무협약을 공식 체결했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방성훈 중구시설관리공단 본부장과 홍승신 한국인성교육협회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은 최근 중요한 이슈로 부각되는 인성에 대해 공단 직원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에게도 교육의 기회와 다양한 프로그램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주요 협약내용을 살펴보면 △취약계층 지역사회 공헌 사업 협력 △인성교육 강화와 인적교류 협력 △교육, 학술, 연구사업에 대한 자료 및 출판물 등 정보공유 △미래교육 비전·모델 제공 및 맞춤형 교육 콘텐츠 개발 등이다.
향후 인성교육을 통해 공단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를 강화하고, 지역주민에게는 자녀들을 대상으로 중요한 청소년 시기에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 할 수 있도록 무료 프로그램을 제공 할 예정이다.
방성훈 중구시설관리공단 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공단 직원들의 인성을 함양시키고 지역 주민들에게 더욱 진심으로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중구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장 위탁업체 서비스 평가
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안균오)은 11월 28일부터 12월 17일까지 20일간 공영주차장 민간위탁업체를 대상으로 서비스 평가 모니터링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평가는 민간위탁업체의 관리·운영 수준을 전문조사기관을 통해 객관적으로 점검하고 서비스품질을 향상시켜 주차장 이용고객의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추진된다.
평가항목은 △서비스환경 △고객응대 △요금정산방법 △민원사항 △전체만족 등 총 5개 영역 19개 항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현장방문평가로 실시된다. 평과 결과를 통해 미흡한 위탁업체는 중점 지도관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수사업자와 우수근무자에게는 연말에 포상이 주어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