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병원 고객감동 경영대상을 김재석 행정부원장이 수상하고 있다.
/ 2017. 1. 18
제일병원(원장 민응기)이 지난 12일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고객감동경영대상(의료서비스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2017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지난해 고객만족 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 경영을 통해 선진경제 사회를 선도하는 대표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제일병원은 여성전문병원으로서 특화된 고객서비스를 실천하고, 여성의학 발전과 안전한 임신·출산 문화를 창출해온 성과를 인정받았다.
이날 시상식에서 제일병원을 대표해 수상한 김재석 행정부원장은 "제일병원은 54년간 오직 여성의 건강과 행복의 가치에 맞춰 모든 진료시스템과 고객서비스를 개선하고 보완해 왔다"며 "감동이 있는 병원을 만들기 위해 지금도, 그리고 앞으로도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