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랍 21일 중구시설관리공단 대회의실에서 '2012년 하반기 고객모니터 보고회'를 개최하고 있다.
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행교)은 구랍 21일 공단본부 대회의실에서 '2012년 하반기 고객모니터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고객모니터요원과 공단 이사장, 본부장, 팀·관장 등 총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1시간여 동안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정행교 이사장은 "모니터요원들께서 공단의 눈과 귀가 되어 주심에 감사드리며, 현장에서 느끼고 보셨던 많은 것들을 개선하고자 앞으로도 부단히 노력하겠다"며 "금년 한 해 동안 진심어린 활동에 감사드린다"고 모니터요원들에 감사를 표했다.
보고회에 참석한 한 모니터요원은 "지적된 사안들을 감추려 하지 않고 직원들이 답변과정에서 성실하게 처리상황 등을 홈페이지에 게시해 회원들에게 널리 알리고 개선하려고 하는 의지를 보았다"고 설명, 관심도가 향상되었음을 강조했다.
중구시설관리공단의 고객모니터요원은 총 13명으로 구성, 공단에서 운영하는 모든 사업장을 고객의 눈으로 점검하고 점검 결과를 매월 제출 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1월부터 12월 말까지 전화응대 친절점검(2,5,10월)포함 총 12회에 걸쳐 실시 한 바 있다. 시설관리공단은 매년 초 고객모니터요원을 선발해 운영하고 있으며, 모니터활동에 따른 결과 및 처리현황은 공단 홈페이지(www.e-junggu.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