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공단, 고객모니터 보고회

고객 모니터요원 19명 참석… 문제점 개선 관심도 향상

 

구랍 21일 중구시설관리공단 대회의실에서 '2012년 하반기 고객모니터 보고회'를 개최하고 있다.

 

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행교)은 구랍 21일 공단본부 대회의실에서 '2012년 하반기 고객모니터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고객모니터요원과 공단 이사장, 본부장, 팀·관장 등 총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1시간여 동안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정행교 이사장은 "모니터요원들께서 공단의 눈과 귀가 되어 주심에 감사드리며, 현장에서 느끼고 보셨던 많은 것들을 개선하고자 앞으로도 부단히 노력하겠다"며 "금년 한 해 동안 진심어린 활동에 감사드린다"고 모니터요원들에 감사를 표했다.

 

보고회에 참석한 한 모니터요원은 "지적된 사안들을 감추려 하지 않고 직원들이 답변과정에서 성실하게 처리상황 등을 홈페이지에 게시해 회원들에게 널리 알리고 개선하려고 하는 의지를 보았다"고 설명, 관심도가 향상되었음을 강조했다.

 

중구시설관리공단의 고객모니터요원은 총 13명으로 구성, 공단에서 운영하는 모든 사업장을 고객의 눈으로 점검하고 점검 결과를 매월 제출 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1월부터 12월 말까지 전화응대 친절점검(2,5,10월)포함 총 12회에 걸쳐 실시 한 바 있다. 시설관리공단은 매년 초 고객모니터요원을 선발해 운영하고 있으며, 모니터활동에 따른 결과 및 처리현황은 공단 홈페이지(www.e-junggu.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