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해리엇의 성공적 지원과 기공식을 기념하는 발파식이 행해지고 있다.
국내 최초의 명품아울렛 '하이해리엇'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지난달 22일 명동에서 기공식을 가졌다.
이날 기공식에는 중구의회 임용혁 오세홍 유현차랑 의원, 서울시의회 이용부 전 의장, 월드인 월드 권덕만 회장, 신세계 건설 노태욱 대표이사, 명동상가번영회 김장환 회장을 비롯해 계약자 및 많은 내ㆍ외빈들이 참석해 하이해리엇의 성공적 발전을 기원했다.
기공식 식전행사로서 흥겨운 난타공연과 세계적인 섹스폰 연주자 서정근씨의 멋진 멜로디에 이어 아카펠라 그룹 솔리스트는 하이해리엇 기공식을 축하하고, 성공적 발전을 위한 음악등을 선보여 내ㆍ외빈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월드인월드 권덕만 회장은 "어려운 경기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결정해준 계약자들에게 감사하며 일일 유동인구 최대 2백만명을 자랑하는 명동에 건립될 '하이해리엇'은 투자가치가 충분하며 수익성이 있는 곳"이라고 밝혔다.
또 권회장은 "하이해리엇은 계약자뿐만 아니라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모든 중심을 고객에게 이동시켜 마케팅의 귀감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의 노른자위 상권으로 꼽히는 중구 명동에 위치, 명품 전문 아울렛으로서 '하이해리엇'은 2005년 10월 들어설 예정이다.
하이해리엇은 지하철 4호선 명동역 입구에 대지 680평, 연면적 6천962여평으로 지하 6층, 지상 11층 규모로 건축될 예정이다. 층별 매장 구성은 △지하 2층 푸드코트 △지하 1층 귀금속 △지상 1층 준보석, 잡화 △2층 준보석, 잡화, 악세사리, 안경 △3∼4층 캐릭터, IT, 수입잡화 △5∼7층 명품존 △8∼9층 뷰티존, 뷰티 클리닉 △10∼11층 영화ㆍ게임존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하이해리엇은 과학적인 MD 구성, 최고급 자재와 최고급 인테리어와 더불어 약 90여 개의 정통 수입 명품브랜드를 약 50% 수준의 할인된 가격으로 책정해 국내 최초의 명품아울렛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