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유니크팩토리 6월 전문가 양성과정 모집

디지털 인쇄전문가 양성 과정·패션 온라인 마케터 양성과정

 

중구 을지유니크팩토리에서는 6월 지역산업 맞춤형 전문인력 양성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지난 2020년 을지트윈타워 지하 2층에 645㎡(195평) 규모로 들어선 을지유니크팩토리는 중구와 동국대학교가 공동 운영하는 혁신창업공간이다. 창업생태계 저변 확대 및 도심산업 활성화를 목적으로 조성돼, 인쇄·영상 인력 양성 교육과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시제품 제작을 위한 실습 공간도 제공하고 있다.

 

6월에는 △디지털 인쇄전문가 양성 과정 △패션 온라인 마케터 양성 과정이 열린다.

‘디지털 인쇄전문가 양성 과정’은 구의 전통 산업인 인쇄업의 기술·운영 혁신을 견인할 디지털 인쇄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교육은 이론(6월 8일∼11일)과 실무(6월 15일∼17일)교육으로 나뉜다.

 

모집 인원은 20명이며 이메일(djcampustown@gmail.com)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인쇄분야 창업에 관심 있는 서울 시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패션 온라인 마케터 양성 과정’은 중구의 주력 도심산업 중 하나인 패션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문인력 양성 과정이다.

 

교육 일정은 기본과정(6월 20일∼23일), 심화과정I(6월 24일∼25일), 심화과정II(6월 27일∼28일)로 진행된다. 기본과정에서는 패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패션 미디어 트렌드 및 광고·홍보 실무 등을 배운다. 심화과정은 패션 디지털 마케팅 실무와 실습 프로젝트 등으로 구성되며, 교육 수료 후 바로 실무 작업이 가능할 정도의 심도 있는 내용을 다룬다.

 

패션산업에 관심 있는 서울 시민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6월 15일까지 이메일(djcampustown@gmail.com)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모집 인원은 20명으로 신청 순으로 선발한다.

을지유니크팩토리의 각 교육 과정 이수자에게는 동국대캠퍼스타운사업단장명의 수료장이 발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캠퍼스타운 홈페이지(campustown.seoul.go.kr) 또는 안내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