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8일 중구시설관리공단이 서비스헌장을 개정하고, 고객서비스헌장의 실천 결의대회를 갖고 있다.
/ 2014. 3. 12
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정행교)은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서비스기준을 구체적이고 명확히 하는 서비스품질 향상노력이 요구됨에 따라 서비스헌장을 개정하고, 고객서비스헌장의 실천 결의대회를 가졌다.
지난달 28일 공단본부 대회의실에서 고객감동실천위원 위촉식 및 CS슬로건 선포와 서비스헌장 실천다짐 결의대회로 진행됐으며 고객감동실천위원회는 운영위원 5명, 실천위원 10명으로 각 사업장 관장 및 CS담당으로 구성됐다. CS(고객만족)슬로건은 지난달 13일부터 19일까지 전직원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80건의 슬로건이 응모됐다. 공감성, 창의성, 명확성의 선발기준에 의거해 본선진출 5건을 선정했으며 2월 21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 직원 투표와 이용고객 현장 투표 결과를 집계해 당선작을 선발 했다. 최우수작은 "얼굴에는 미소를, 행동은 친절하게!"라는 슬로건이 당선됐으며 우수작은 "마음으로 고객사랑, 실천으로 고객감동"이라는 슬로건이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