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병원, '설명드림 캠페인' 선포

고객 눈높이에 맞춘 소통문화 조성… 불편최소 고객서비스 강화

 

제일병원 관계자들이 '설명드림 DREAM 캠페인' 선포식에서 선서문을 낭독하고 있다.

 

여성종합병원 제일병원은 고객의 진료행위에 대해 충분히 이해를 돕고 고객 눈높이에 맞는 소통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지난 7일 '설명드림(DREAM) 캠페인'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 캠페인은 지난해 접수된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항목별로 분석한 결과 고객응대과정에서 발생하는 설명부족으로 인하였음을 확인하고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마련됐다.

 

설명드림 드림(DREAM) 캠페인의 DREAM은 D(Detail) 자세하고, R(Right) 정확하게, E(Easy) 알기 쉽게, A(Again) 한 번 더, M(Manners) 예의를 갖춰 고객들에게 설명하겠다는 뜻의 의미로 전 직원이 "밝은 표정으로, 알기 쉽게, 한 번 더 설명드리겠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