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병원 관계자들이 '설명드림 DREAM 캠페인' 선포식에서 선서문을 낭독하고 있다.
여성종합병원 제일병원은 고객의 진료행위에 대해 충분히 이해를 돕고 고객 눈높이에 맞는 소통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지난 7일 '설명드림(DREAM) 캠페인'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 캠페인은 지난해 접수된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항목별로 분석한 결과 고객응대과정에서 발생하는 설명부족으로 인하였음을 확인하고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마련됐다.
설명드림 드림(DREAM) 캠페인의 DREAM은 D(Detail) 자세하고, R(Right) 정확하게, E(Easy) 알기 쉽게, A(Again) 한 번 더, M(Manners) 예의를 갖춰 고객들에게 설명하겠다는 뜻의 의미로 전 직원이 "밝은 표정으로, 알기 쉽게, 한 번 더 설명드리겠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