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수노인종합복지관·메디앤핏 업무협약 체결

메디앤핏과 손잡고 어르신 신체 건강 향상 등 협력체계 구축
전문기관과의 협력으로 신체 건강 중심 통합복지서비스 강화

 

약수노인종합복지관(관장 윤동인)은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위해 메디컬 전문 트레이닝 센터 ‘메디앤핏’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협력체계를 구축했다.


협약을 맺은 메디앤핏은 체계적인 인턴십 과정을 통해 현장에서 검증된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으며, 신체 재활과 트레이닝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신뢰를 쌓아온 기관이다.


이러한 전문성과 인적 자원을 바탕으로 어르신 개개인의 건강 상태에 맞춘 맞춤형 상담과 관리가 가능하며, 이번 협약은 특히 어르신들의 신체 능력 유지 및 향상에 대한 관심이 더욱 구체적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메디앤핏 고서영 대표는 “어르신들이 더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살아가실 수 있도록, 현장에서 진정성 있는 지원을 하겠다”며 “복지관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건강 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약수노인종합복지관 윤동인 관장은 “어르신들의 삶의 질은 곧 건강에서 출발한다고 생각한다”며 “전문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신체적 건강을 더욱 세심하게 살피고, 어르신들이 스스로 건강을 돌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약수노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어르신 중심의 통합적 복지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