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해경)은 2월 11일 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2025년 복지관 이용자 대상 주민소통회를 개최했다.
이번 주민소통회에서는 새로운 복지관 미션과 비전을 소개하고, 2025년복지관 운영방향과 주요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그 후, 복지관 이용자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중림종합사회복지관은 '주민과 마을을 잇는 LINK’ 라는 미션과 그에 대한 △함께하는 돌봄 △순환하는 나눔 △건강한 관계망 △성숙한 주민 4가지 비전과 핵심 전략을 알렸다.

또한, 올해는 주민성장을 통한 건강한 시민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생애주기별 맞춤강좌로 △우리동네 아동역사탐험대 △청년특강 △오피스명상 △신노년 노후 준비 ‘이리-온’ 등을 운영할 예정이며, 주민재능공유 강좌 ‘우리동네 탤런트’를 활성화하고 인권, 예술, 문학 등의 주제로 인문학 아카데미 등 개최할 계획이다.
이번 주민소통회에 참여한 한 지역주민은 “내가 생각했던 강좌를 복지관에서 들을 수 있게 되어 너무 기대된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중림종합사회복지관 이해경 관장은 “이번 주민소통회를 통해 주민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복지관 운영에 반영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하여 더욱 발전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