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상공회 제19기 최고위과정 35명 수료

공로상에 키친마루 정은성·푸른바다 강소영·제일평화 이병원씨등 3명
개근상에 강소영·김경재·김미영·김종찬·김형동·박성호
박현숙·성백업·신기수·이병원·이상진·정은성·정찬미씨등 13명

 

서울상공회의소 중구상공회(회장 김한술) 제19기 최고경영자과정(CEO 아카데미) 수강생들이 지난 6월 15일 파티엔프렌즈에서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수료식에는 박성준 국회의원, 길기영 중구의회 의장, 19기 과정 수료생 35명과 수석부회장, 부회장, 이사 등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수료생들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특히 이날 강의에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수료생들 간 화합도모에 기여한 공로로 ㈜키친마루 정은성, 크리에이티브 푸른바다 강소영, 제일평화상인회 이병원 회장등 3명에 공로상을 수여했다.

 

개근상에는 강소영·김경재·김미영·김종찬·김형동·박성호·박현숙·성백업·신기수·이병원·이상진·정은성·정찬미씨등 13명이 각각 수상했다. 그리고 수료생 모두에게는 수료패를 각각 수여했다. 


김한술 회장은 “지난 10주간의 수업과정을 모두 마친 수료식을 갖게 된 35명의 제19기 수강생 여러분을 환영한다”며 “이번 19기는 코로나19 이후 첫 기수로 많은 분들이 참여했다. 그리고 어느 기수보다 좋다. 참석률이 매우 높았다. 이런 열정과 화합을 통해서 앞으로도 서로소통하며 사업하는데 서로 도움이 되는 19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은성 제19기 대표 회장은 답사를 통해 “김한술 중구상공회장, 그리고 선배, 제19기 원우들께 감사드린다”며 “제19기 35명은 앞으로 함께 의지하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친목을 도모해 나가겠다. 선배들은 새내기들의 멘토가 돼 주시면 상공회 발전에 솔선수범하는 19가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