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중구당협, 구청장·시·구의원 당선인 워크숍

당선자들 간 지방선거 결과분석 의정활동 계획 등 공유
지상욱 위원장 ”교병필패(驕兵必敗) 교훈 잊지말자“ 강조
김길성 구청장 당선인, 박영한·옥재은 시의원 당선인
손주하·소재권·길기영·허상욱·양은미 등 구의원 당선인

 

국민의힘 중구성동구을 당원협위회(위원장 지상욱)는 6월 22일 오전, 중구지역 당선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당선된 국민의힘 중구청장 당선인(김길성), 시의원 당선인(박영한, 옥재은), 구의원 당선인(손주하, 소재권, 길기영, 허상욱, 양은미)와 지상욱 위원장이 함께한 이날의 워크숍에서는 지상욱 위원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김길성 구청장 당선인의 구정운영 방향에 대한 설명, 이어서 시, 구의원 당선자들의 지방선거 결과에 대한 분석 및 평가, 지역활동 및 의정활동 계획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다.


이어서 각 당선자들 간 자유 토론을 통해 앞으로 4년간 중구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구체적인 활동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지상욱 위원장은 “교만한 병사는 반드시 패한다는 ‘교병필패(驕兵必敗)’의 교훈을 잊지 말고 선거 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이고 국민의힘 당선자 모두가 원팀 정신으로 좋은 행정과 의정활동으로 구민의 사랑과 지지를 얻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지 위원장은 “이번 선거의 결과는 지역의 당원과 주민여러분의 과분한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더 낮은 자세로 지역발전을 위해 힘을 쏟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