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대회 우승 양정수요회, 준우승 수요라이트

URL복사

제27회 중구청장기·제24회 협회장기 테니스 대회
단체전 공동 3위에는 올원·남산타운 클럽
개인전 우승은 임창섭·조재범·정우형·신길환

 

 

제27회 중구청장기 및 제24회 협회장기 테니스대회 남자 단체전에서는 양정수요회가 우승을, 수요라이트가 준우승을 차지했다. 공동 3위에는 올원과 남산타운클럽에 돌아갔다.


오픈부 개인전 우승에는 임창섭 조재범, 준우승에는 김희중 유병관, 공동3위에는 연제권 김상필 홍승표 임기성, 신인부 개인전 우승에는 정우형 신길환 준우승에는 이홍구 임성호, 공동3위에는 김민수 정한나 정원기 이주승씨가 각각 차지했다.


이 대회는 동호인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11월 21일과 28일 2일간 장충테니스장과 약수하이츠코트, 손기정 테니스장에서 각각 개최됐다.


11월 21일 열린 개회식에는 박성준 국회의원, 서양호 구청장, 조영훈 의장, 박순규 박기재 시의원, 김행선 부의장, 이승용 박영한 길기영 윤판오 이화묵 이혜영 의원, 최강선 중구체육회장과 동호인들이 참석했다.


유승철 회장은 대회사에서 “테니스는 상대를 배려하는 매너와 신사정신이 깃든 고품격 스포츠”라며 “유산소운동과 무산소 운동의 특징을 동시에 지니고 있는 종합운동으로 민첩성과 순발력을 기를 수 있는 유익한 운동”이라고 말했다. 


최강선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힘든 일상 속에서도 이렇게 조금이나마 체육 동호인들이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다행”이라며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안전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