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예대 김노성 양, 미스유니버스·미스월드 2관왕

‘2021 미스유니버스코리아’ 3위 수상 영예
‘2021 미스월드코리아’ 라이징스타상 수상
세계 최초로 열린 메타버스 미인 선발 대회 출전


 

 

정화예대(총장 한기정) 영상미디어학부 김노성(1학년) 학생이 ‘2021 미스유니버스코리아’, ‘2021 미스월드코리아’ 대회에서 3위 수상과 함께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PJP가 주최하고 메타버스 101이 주관한 ‘2021 미스유니버스코리아, 미스월드코리아’는 치열한 예선을 거쳐 올라온 30명의 본선 진출자 가운데 미스유니버스코리아 6명, 미스월드코리아 6명, 총 12명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인이 선발됐다. 


영상미디어학부에 재학 중인 김노성 학생은 ‘2021 미스유니버스코리아’ 3등과 ‘2021 미스월드코리아’ 라이징스타상을 수상,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김노성 학생은 “코로나로 인해 세계 최초로 열린 메타버스 미인 선발 대회에 출전해 좋은 성과를 거둬 기쁘다”며 “가상현실 공간에서 스스로를 표현하는 데 있어, 평소 학부 교육과정에서 경험한 영상 제작 및 실습들이 많은 도움이 됐고 이번 대회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 브랜드 마케팅 및 영상 콘텐츠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들을 넓혀 나가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화예대 영상미디어학부는 방송영상전공, 뉴미디어콘텐츠전공, 미디어크리에이터 전공으로 세분화하여 방송, 영화, 콘텐츠 IP등 레거시 미디어와 뉴미디어에서 전방위로 활동할 수 있는 인재, 특히 영상 제작 교육 외 콘텐츠 비즈니스 교육을 통한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고 플랫폼에 국한되지 않는 창의적 콘텐츠 인재 양성을 지향한다. 


오는 11월 8일부터 22일까지 2022학년도 수시 2차 신입생을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대학 입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