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교육지원청, 카카오톡 채널 운영

URL복사

‘톡톡-서울중부교육지원청’ 채널… 친구 맺고 소통 정보공유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산하 중부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혁미)은 우리교육청 직원과 관내 각급 학교 교직원 및 중부교육에 관심 있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톡톡-서울중부교육지원청’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고 운영한다.   


중부교육지원청은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모바일로 빠르고 편하게”제공하고자 기존 홈페이지 게시 등을 통한 전통적 홍보방식에서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시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가장 대중적인 SNS채널인 카카오톡 채널 ‘톡톡-서울중부교육지원청’을 운영을 계획했다.


‘톡톡-서울중부교육지원청’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친구에게는 중부교육지원청의 주요업무와 현장의 소식, 생동감 넘치는 다양한 정보와 △중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연계 △중부교육지원청 유튜브 채널 연결 △중부 관내 초.중학교 동영상 소개 △ 행사 및 각종 소식 등을 안내 할 예정이다. 


‘톡톡-서울중부교육지원청’ URL 주소는 http://pf.kakao.com/_iDscs 이고, 채널 바로가기 QR코드를 스캔하면 해당 채널로 바로 연결된다.
중부교육지원청은“‘톡톡-서울중부교육지원청’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중부교육에 관심 있는 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대표 채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