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예대 평생교육원 실용음악 수강생 모집

 

정화예대 평생교육원은 음악교육 에듀테크기업 ㈜이씨아이의 온라인 교육시스템 ‘감성 에듀’를 활용한 온택트 실용음악교육지도사 2급 양성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플립 러닝에 특화된 실용음악교육도사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으로 온·오프라인 모두 운영된다. 음악 전공자 혹은 준전공자에게 적합한 ‘8주 온라인 단기속성과정’과 초보자나 비전공자라도 누구나 쉽게 음악을 배우며 레슨에 필요한 커리큘럼과 교수법을 체득할 수 있는 ‘6개월 온·오프라인반’으로 자신의 수준에 맞춰 수강할 수 있다.

 

8주 온라인 단기속성과정은 비대면 방식인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며 보컬, 기타, 드럼, 피아노 4과목에 대해 8주간 속성으로 진행이 되는 과정이다.

 

6개월 온·오프라인반은 평일반과 주말반 중 선택이 가능하다. 오프라인 수업 전 온라인 선행학습을 진행한 후 오프라인 점검을 받는 플립 러닝 교수법 시스템이다.

 

이 과정은 음악의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실용음악 지도에 필요한 기본 스킬 등 음악 강의에 필요한 전반적인 내용을 배울 수 있다. 과정 이수 시 교육 수료증이 수여되며 검정시험 합격 시 자격증 발급이 가능하다.

 

해당 과정의 교육은 감성 에듀 대표 강사진이 맡을 예정이며 입시 중심의 교육이 아닌 실제 음악교육의 핵심을 가지고 학습할 수 있는 강의들로 준비된다.

 

실용음악교육지도사 2급 양성과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정화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1월 6일까지 수강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