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파수꾼 자율방범 화합의 한마당

자율방범연합회 정기총회·송년회… 노금석 회장 재 추대

 

 

중부경찰서 자율방범연합회(회장 노금석)가 지난 3일 굿모닝시티 에스티아에서 2019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을 열고 회원들의 화합을 도모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양호 구청장, 조영훈 의장, 자유한국당 최창식 위원장, 이화묵 길기영 김행선 의원, 중부경찰서 각 과장, 지구대장, 파출소장, 방범대원 150여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기자랑 등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했다.

 

이날 송년의 밤에는 이은분 나효은 홍춘백 킨조다까꼬, 이순란 양재철 박은자 최정운 박영훈 심재면 박찬주 서용석 대원등 12명이 구청장 표창을, 최명복 박서용 김원일 원태연 문경철 김상규 박병팔 김어백 김용선 김병희 박석준 문연실 대원이 중구의회 의장 표창을, 장세준 김춘계 정산현 황신애 성영숙 김경수 김희자 박점구 서재만 안정옥 이준구 강창석 대원이 중부경찰서장 표창을, 이성욱 한상섭 대원이 서울시연합회장 표장을, 두경애 정경도 이길수 대원이 연합회장 표창장을 각각 받았다.

 

이에 앞서 2019정기총회에서는 노금석 현 회장을 만장일치로 재추대했다.

 

노금석 회장은 “올 한 해 동안 범죄예방 방범순찰활동에 함께 동행해준 방범 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1년 동안 함께 동행해 준 대원들을 위로하고 단합과 발전을 위해 오늘 송년회를 개최한 만큼 유익한 시간이 돼 달라”고 당부했다.

 

서양호 구청장은“중구지역 치안확보를 위해 범죄예방과 청소년선도 캠페인 등 많은 노력을 해 온 대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중구는 자율방범등 각종 단체 사무실을 복합화 다양화해서 공공시설물로 사용토록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