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중구시민연대 화합·소통 2023년 송년회

주요내빈 참석, 1년 동안 활발한 활동 회원들에 행복나눔상 시상

 

 

(사)중구시민연대 2023년 송년의 밤 행사가 12월 15일 약수동 주전자(꼬들목살)에서 개최됐다. 

 

이날 한경구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송년회에는 김길성 중구청장, 박성준 국회의원, 지상욱 국민의힘중구성동을당협위원장, 길기영 중구의회 의장, 정호준 중구성동포럼 이사장, 윤판오 부의장, 이정미 송재천 조미정 손주하 허상욱 양은미 의원, 우제복 한우리산악회 고문, 고화선 한우리산악회장, 임택근 한국자유총연맹 약수동분회 총무, 문기식 (사)중구시민연대 이사 등 약 7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는 김재동 이사장은 송재천 중구나눔사랑상, 강현미 건강행복상, 김효영 어르신효도상, 김행선 건강나눔상, 주현민 중구튼튼상, 최은주 아름다움을 그대에게 상, 최은경 미용나눔상, 이순미 미용아름다움상, 한경구 중구소통리더상을 각각 수여했다. 그리고 임정원씨를 (사)중구시민연대 의정모니터링위원장으로 위촉했다.

 

‘중구 아동돌봄 주민주례 제정 추진운동본부’ 공동대표인 장선희 회원이 ‘중구 아동돌봄 통합지원조례’ 주민발안 청구에 관한 설명과 함께 서명을 하기도 했다.

 

중구시민연대 송년회는,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떡, 굴, 문어, 에코백 등 물품 기부와 함께 참석자들의 회비 등으로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김재동 이사장은 “2023  중구시민연대 송년의 밤 행사에 함께해 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중구시민연대 일동은 늘 초심의 마음을 잃지 않고 중구민 여러분과 함께하고 소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