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현동새마을금고 삼익패션타운에 상품지원

우산·도자기접시·트라이탄 친환경 밀폐용기 세트로 고객감사 이벤트

 

 

회현동새마을금고(이사장 김형석)가 남대문 삼익패션타운상가에 도자기접시와 트라이탄 친환경밀폐용기 400여 점을 지원했다.

 

삼익패션타운은 이 상품을 활용해 지난 18일 상가 정문에서 5월 가정을 달 고객감사 이벤트을 진행 했다.

 

이 행사는 상인회에서 준비한 우산과 회현동새마을금고가 지원한 도자기접시(대찬기1P 중찬기2P)세트와 트라이탄 용기 5종세트을 내걸고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며 상가활성화를 추진했다.

 

회현새마을금고는 코로나19로 심각하게 위축된 내수경기 활성화을 위해 전통시장,소상공인,골목상권 등 이용고객에 대한 지원사업을 실시, 새마을금고의 사회적 책임과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경제위기 극복에 이바지 하고자 지난해 연말부터 금고 주변 지역상권 고객에게 물품지급을 통해 지역경제 및 내수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이와함께 선착순 300건 월불입액 50만원 최대한도로 연3.5% 금리을 보장하는 특판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삼익패션타운 박인순사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상인들의 매출이 급감한 시기에 회현동새마을금고의 물품지원은 고객과 입주상인들에게 단비와 같은 일”이라며 “상가에서도 별도 사은품을 준비해 고객감사 이벤트 행사를 진행, 상가활성화를 통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