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합·소통·공정·상생 열린 의회 구현”

2024 갑진년(甲辰年) 각계 인사 신년 메시지
/ 길 기 영 중구의회 의장

 

존경하는 주민 여러분!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우리 중구의회에 보내주신 여러분의 애정어린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직장과 일터에서 승승장구하시고 가정에는 만복이 깃드는 행복한 나날들이 펼쳐지길 소망합니다.

 

2024년 갑진년은 푸른 용의 해입니다. 예로부터 용은 하늘을 향해 솟아오르는 진취적이고 힘찬 기상으로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만인이 우러러보는 상서로운 동물로 여겨졌습니다.

 

새해에도 경제 상황에 어려움이 많이 예상되지만 용의 기운으로 힘든 고비를 적극적으로 타개해 나가는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아울러 여러분 모두 나날이 행복과 사랑이 넘치면서 바라는 모든 일들을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돌이켜보면 2023년 한 해는 역시 다사다난 한 해였습니다. 미흡한 준비로 파행운영된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대회, 교권추락을 이슈화시킨 서이초등학교 교사의 죽음 등 수많은 어려움과 역경 가운데서도 무사히 희망찬 새해를 맞이한 주민 여러분께 따뜻한 위안과 격려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다가온 새해에도 중구의회는 주민 모두를 위해 문을 활짝 열어놓고 진심 어린 공감과 소통으로 여러분의 곁에 함께 있을 것임을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중구의회는 ‘화합·소통·공정, 상생하는 주민 중심 열린 의회’로 새해에도 희망찬 변화와 주민 삶의 향상을 가져올 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습니다.

 

제도적으로 미흡한 것은 없는지, 생활 속에서 불편한 점은 없는지 꼼꼼하게 살펴보고, 하나하나 고쳐나가기 위해 힘쓰겠습니다.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