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 선도 품격과 가치있는 정치 실현”

2024 갑진년(甲辰年) 각계 인사 신년 메시지
/ 박 성 준 국회의원(민주당 중구성동구을지역위원장)

 

존경하는 중구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계묘년이 저물고,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으로 가득찬 새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중구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에 깊은 감사의 큰절을 올립니다. 올 한 해 중구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간절히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21대 국회 정무위원회에서 마지막 국정감사까지, 국회와 지역구를 오가면서 주민 여러분께 더욱 시원시원한 의정활동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바쁘게 달려왔습니다. 특히 세심하게 지역을 다니며 주민 여러분을 만나 뵙고, 경청한 의견들을 바탕으로 꼭 필요한 지역 예산의 확보와 집행, 그리고 민원 해결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서 더욱 겸손한 자세로 중구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새해에는 더욱 따뜻하고 풍성한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한층 더 새로워진 각오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그동안 중구와 성동구의 품격과 가치를 끌어 올리는 정치를 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습니다. 그리고 지난 4년간 중구와 성동구 곳곳을 누비며 여러분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국회에서의 의정활동과 주민 여러분께 했던 약속의 결실을 담아 의정보고도 할 예정입니다. 중구와 성동구 주민을 대변하는 국회의원으로서 국민을 행복하게 하는 정치, 중구와 성동구의 변화를 선도하는 정치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어려운 경제상황으로 유독 춥게 느껴지는 겨울이지만 내일의 희망을 함께 꿈꾸며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