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중구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중구의원 후보 김태희입니다.
황학동에서 태어나고 자라서 이곳의 변화와 발전을 가까이에서 지켜보며 살아왔습니다.
광희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지역사회에서 소중한 분들과 함께 봉사하며 황학어린이집 운영위원장과 광희초등학교 학부모회장을 맡아 아이들과 학부모를 위한 활동에 힘써 왔습니다.
현재는 더불어 민주당 황학동 여성회장으로 활동하며 주민 화합과 지역 공동체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주민과 늘 함께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으로 연결하는 주민의 대변인이 되겠습니다.
저는 구민여러분께 3가지 약속을 드리겠습니다. 첫째, 지역경제 활성화, 둘째, 우리아이 함께 키우는 중구, 셋째, 든든한 어르신 복지중구 입니다.
저는 이 3가지 약속을 지키는 행동하는 지역의 대변인이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