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랜 시간 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해 준비하며 주민들과 함께 더 나은 중구의 미래를 고민해 왔습니다.
그리고 “주민과 함께 만드는 우리동네”라는 마음으로 말이 아닌 실천으로 변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출마했습니다.
현재 중구는 인구 감소와 지역 침체라는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저는 떠나는 중구가 아닌 다시 돌아오는 중구를 만들고 싶습니다. 청년과 신혼부부를 위한 공공주택 확대와 안정적인 주거 환경 조성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구청장·시의원 후보들과 힘을 모아 주민들께 약속드린 공약도 책임 있게 실천하겠습니다. 저는 근면과 성실을 바탕으로 주민만 바라보며 일하겠습니다.
주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응원과 신뢰를 가슴에 새기고, 더욱 낮은 자세로 지역 발전에 힘쓰겠습니다.
이번 지방선거에서 소중한 한 표로 함께해 주신다면, 주민 여러분과 손잡고 더 행복하고 살기 좋은 우리 동네를 반드시 만들어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