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넓은 경력을 바탕으로 중구발전에 혼신"

이형연 대표기자 ejgnews@hanmail.net 2018.06.20 15:54:52

나선거구 조영훈 당선인

 

/ 2018. 6.20

 

◆ 당선 소감은?

"중구의회 사상 처음으로 4선으로 당선시켜 주신 주민여러분께 감사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주민들의 뜻을 받들어 살기좋고 살맛나는 중구를 건설하는데 혼신을 다하겠습니다."

 

◆ 당선될 수 있었던 배경이나 원동력은?

"당선될 수 있었던 배경과 원동력은 상시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지역관리를 꾸준히 해왔기 때문에 주민들로부터 선택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 이번 선거에서 가장 어려웠던 부분이나 문제점은?

"다른 당에서는 한 명의 후보를 공천했는데 민주당은 2명을 공천함에 따라 가 번이었지만 같은 장소에 인사 또는 소개할 때 나 번과의 관계설정 등에 많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원만하게 잘 대처함에 따라 주민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 선거공약과 정책, 지역발전 방안은?

"공약으로는 동화동 골목 전신주 지중화 공사 추진, 현대아파트 옆 공원 공영주차장 추진, 대현산 배수지공원 곤도라 설치 추진, 동화동 문화공원 및 지하주차장의 원활한 사업 진행, 신당5동 낙후지역 도시재생 활성화 사업 추진, 신당5동 노인복지관 재건축 추진, 황학동 중앙시장 도로정비로 시장 활성화 사업 도모, 중앙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각적인 활성화 방안 지원 등 동화동, 신당5동, 황학동은 물론 중구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중구와 당선인 선거구의 현안문제는?

"현재 공사 중인 동화동 공용주차장 등 몇 가지가 있습니다. 특히 주차장 진출입 문제는 빠른 시일 내에 해결돼야 하고 길 건너 박정희 가옥 아래 부문은 빨리 변경해 복지시설로 사용토록 해야 할 것입니다."

 

◆ 의정활동 방향과 선호하는 상임위는?

"다선의원으로서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전개하고 상임위는 동료의원들이 정하고 남은 곳에서 활동토록 하겠습니다."

 

◆ 주민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말씀은?

"선거에 출마하면서 많은 공약을 했고 선거운동 기간 많은 주문이 있었지만 시간을 두고 차근차근 해결하겠습니다. 그동안 경륜을 바탕으로 중구발전을 위해 혼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Copyright 2001 JungGu Autonomy Newspaper.


중구자치신문 | (04590) 서울시 중구 다산로20길 12(신당동) 수창빌딩 312 발행/편집인 : 이형연 | Tel. 02)2237-3203~4 Fax. 02)2237-3721 Copyright 2001 JungGu Autonomy News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