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국립의료원내에 있는 NMC가든에서 열린 '2013 중구의정회 제16차 정기총회에서 이한성 수석부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 입력 2013. 12. 24
선출직 전 의원들의 모임인 (사)중구의정회 제16차 정기총회가 지난 20일 국립중앙의료원 내 NMC가든에서 개최됐다.
이날 최창식 구청장, 박기재 의장, 조영훈 부의장, 허수덕 김영선 소재권 이혜경 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들은 2013년도 결산보고에 이어 2014년도 예산안과 사업계획안 등을 의결했다.
내년에는 1천500만원의 예산으로 △신년하례식 △춘계세미나 △추계세미나 △중구의정뉴스 발행 △정기총회 △불우이웃돕기등을 전개키로 했다.
중구의정회는 상호간 친목을 도모하고 그동안의 경험을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1998년6월 사단법인으로 등록하고 초대 이문식 회장, 제2대 윤승호 회장, 제3대 정동일 회장, 제4대 박복수 회장에 이어 2012년 12월 정기총회에서 전용해 회장을 선임해 지난 1월 취임했다. 올 한 해 동안에는 세미나 2회, 중구의정뉴스 1회를 발간했으며, 특히 중구 불우이웃돕기 사업에 동참해 성금으로 300만원을 기탁했다.
특히 이날 2부에서는 중구의정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제이건축사 강희달 대표, JS류국현 사장, 신현수 명동주민자치위원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미국출장중인 전용해 회장을 대신해 이한성 수석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중구의정회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지원해 준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밝아오는 갑오년 새해에는 행운을 불러오는 말띠처럼 승천하면서 의정회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최창식 구청장은 "중구의정회 제16차 정기총회를 축하드린다"며 "그동안 중구의회에서 의정활동을 해 온 여러분들은 중구의 사정을 너무나 잘 알고 있는 만큼 중구발전을 위해 일익을 담당해 달라"고 당부했다.
박기재 의장은 "지난 1년동안 중구의회 중구의 발전을 위해 조언을 아끼지 않은 선배 여러분들의 조언에 감사드린다"며 "따뜻하고 행복한 중구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많은 경험과 지혜를 토대로 지도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