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의 눈과 마음으로 소통하는 의정 구현”

2020 庚子年 각계 인사 신년 메시지
/ 조 영 훈 중구의회 의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중구민 여러분! 중구의회 조영훈 의장입니다.

 

2020 경자년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댁내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며 하시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는 한 해 되길 기원합니다.

 

제8대 중구의회는 ‘구민의 눈으로 구민의 마음으로’ 소통하는 의정 구현을 위해 달려온 지 어느덧 1년 6개월이 흘렀습니다.

 

저희 의원들은 구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발로 뛰며 현장에서 답을 찾는 의정을 펼치고자 노력해 왔지만 그럼에도 돌아보면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2020년 새해에는 더욱 바쁘게 중구민 여러분의 삶의 현장에 찾아뵙고 일상에 행복을 더할 수 있는 소통하는 의정으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8대 의회를 처음 열며 가슴 깊이 품은 다짐을 다시 되새기며 구민 여러분 모두가 만족하고 자부심가질 수 있는 지역을 만드는데 더욱 매진하며 올해도 열심히 뛰겠습니다.

 

그리고 구민 속으로 한걸음 더 들어가 구민의 눈높이에서 바라보고 구민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지방자치를 실현하겠습니다.

 

의장으로서 갈등보다는 화합을, 경쟁보다는 협력을 중요시하며 동료 의원들은 물론 중구민 여러분의 이야기에도 귀 기울여 나겠습니다.

 

또 의정활동에 대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구민의 고견을 청취하는 소통의 창구로 삼겠습니다. 새롭게 변화하는 중구의회를 위해 여러분의 눈과 마음을 열어주십시오.

 

다시 한 번, 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평안하고 건강한 한 해 보내시길 소망합니다.

 

중구의회는 여러분의 질책과 쓴 소리도 달게 듣고자하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